자주 묻는 질문

Home > 고객지원 > 자주 묻는 질문

3

question 위탁관리수수료는 얼마인가요?

고객별로 관리수수료가 모두 다릅니다.

건물별,고객님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정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영업사원이 상담을 통해 진행합니다.

question 관리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인  계약기간은 2년입니다.

건물의 상황이나 고객님의 산황에 맞게 1년씩 연장 가능 합니다.

단, 고객님께서 계약기간 만료 1개월 전까지 계약 해지를 통보하지 않는 경우 2년간 자동 연장됩니다.

question 임대관리란 무엇인가요?
임대관리 회사가 임대인의 역할을 대리인자격으로 수행하며, 임대인께서 보유하신 부동산자산의 임대관리, 시설관리, 공실 홍보 및 월세 수금등의 업무를 대행해드리는 종합관리서비스입니다. 임대관리 서비스를 통해 임대인께서는 임대관리에 대한 업무부담을 덜 수 있으며, 안정적인 수익과 함께 자산가치의 상승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