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서비스소개 > 서비스소개
고객님의 자산을 나의 자산처럼 소중히 여기는 ㈜퍼스트AMC입니다.
공실관리 | 임대시장분석을 통해 다양한 영업전략과 전문적인 고객응대를 통해 계약성사. 공실의 상품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청결 및 Before Service강화 |
---|---|
임대관리 | 안정적인 임대를 위해 주거 서비스를 강화 하고, AS 및 고객응대 신속처리 주변시세를 바탕으로 임대료 인상 및 재계계약 갱신을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관리 |
연체관리 | 법적인 문제로 가지 않는 것이 제일 중요, 독촉/이행확인서/내용증명 등 단계별 매뉴얼 연체관리 사전 우량 임차인을 유치하고, 임차인과의 대립과 마찰을 최소화 |
시설관리 | 임차인 사용 환경을 개선 및 편의를 제공으로 임차 수익보전 및 지출을 최소화 하는 노력 건물 별 특이사항 및 시설물관리대장을 통한 사전점검과 빠른 피드백을 통한 AS처리 |
인적관리 | 관리인,경비,미화 등 적절한 인력 배치 및 관리로 인력 활용 극대화 임차인 응대 및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적절한 교육과 매뉴얼 숙지 |
행정관리 | 각종 안내문, 임대료, 관리비 및 각종 고지서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 각종점검(전기, 소방, E/L등)관리 및 각종 신고, 명도, 세금계산서발행 등의 업무 |